나는 개를 키우지 않지만 개를 사랑하고 개 친화적인 아파트 단지에 살기 때문에 종종 친구를 위해 개를 앉힐 수 있습니다. 나는 이 개들을 주인만큼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특히 산책을 할 때 그들의 몸짓에 더욱 민감해야 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지금 나가고 싶다는 가장 명백한 신호입니다. 일반적으로 개가 문 앞에 앉아 있을 때 "빨리 오줌을 싸야 하는" 비상 상황입니다. 그러니 목줄과 강아지 가방을 들고 가장 가까운 나무로 달려갑니다.
오전 7시, 조금 더 자고 싶었지만 어떤 사람 이 침대 발치에 앉아 당신을 깨우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포근하고 귀여워지고 있거나 놀고 싶은 것처럼 행동합니다(예: 꼬리를 흔들거나 약간의 소리를 내기).
속지 마십시오. 일단 일어서면 즉시 문으로 안내되며 커피가 준비되기 전에 산책을 해야 합니다. 몇 번의 대치 끝에 우리는 아침에 타협에 이르렀습니다. 우리는 커피숍에 걸어가는 것이 모두에게 윈-윈이었습니다.
귀엽고 귀엽지 않은 소리 만들기
나를 바라보는 시선이 연속적일때 강아지는 산책을 가고 싶어 하는 신호를 우리에게 보냅니다. 나는 귀엽고, 놀고 싶지 않니? 하고 시선을 보냅니다. 아침에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처음에는 누군가가 관심을 필요로 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분 동안 그들이 낼 수 있는 소음 전술(짖기, 훌쩍거리기, 징징거림)을 사용한 후 가까운 미래는 분명합니다. 강아지 가방을 싸고 산책을 하게 됩니다.
강아지와 눈 마주치기
당신의 개는 당신을 사랑하고 아마도 당신을 개인 신과 개인 하인의 조합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그렇게 오랫동안 당신을 쳐다보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이봐, 사진을 찍어라, 더 오래갈 거야"라고 말하고 싶은 유혹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 '너무 아름다우시고 대단하시네요, 눈을 뗄 수가 없어요', '빨리 2위를 해야겠어요!'
스니프 테스트
강아지가 갑자기 러그에 극도로 관심을 보인다면 외출할 시간이라는 암시일 수도 있습니다. 개는 갈 준비를 할 때 집 주변의 바닥과 구석에서 냄새를 맡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를 킁킁거리는 것은 불안의 신호일 수 있고, 곰곰이 생각해보면 오줌을 마셔야 하고 원할 때 제대로 갈 수 없는 것이 불안의 원인이 된다. 그들은 종종 화장실에 가기 전에 코를 킁킁거리기 때문에 그다지 미묘하지 않은 힌트입니다.
사고
개가 이러한 신호를 보낼 때 다른 것을 말할 가능성은 항상 있지만 만일을 대비하여 산책을 시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의 개는 운동에 감사할 것이고 바닥에서 사고가 나지 않는 것에 감사할 것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개가 서로를 더 잘 알게 되면 당신은 그들의 의사소통 방식을 분별하는 대가가 될 것입니다.